본문 바로가기

동네방네

귀촌일기- 여름방학 끝! 개학이다

 

 

 

 

 

 

 

번다하게 애써 모양새 갖추는 노력은 아니해도 될 예의이기에

쉽게 가볍게 나는 글을 쓰는 편이다.

생각나는대로 글을 쓴다.

 

갈수록 가볍고 쉬운 길이 좋다.

내가 가벼우면 남도 가볍다.

 

 

 

 

 

 

방학숙제가 없는 개학이 새삼 좋다.

무겁게 들고 갈 숙제가 없다.

 

개학이 즐거운 이유다.

 

 

 

 

 

 

 

 

오늘 수묵화 교실이 가을 학기

개학을 했다.

 

한 달만에 붓을 잡으니

붓 끝이 떨린다.

 

글쎄,

너무 놀았나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