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촌하신다구요?

귀촌일기- '70 할머니' 자유여행 떠나다(3)

















'월남 메뚜기'라네요.








다낭에서 호이안으로

6박 7일 베트남.

 

오늘은 '6인 천하'

돌아오는 날. 






엊저녁,

돌아오는 비행기를 기다리는 

다낭공항의 표정들.

 

오늘 새벽 4시

인천공항 도착하면,

태안에는

오전 11시 쯤.













70대를 인솔하여 

자유여행을 떠난다는 게

만만한 일이 아니었다.


슬쩍 들춰본 노트.


집 안팎으로 만반의 사전 준비는

장장 한편의

논문이었다.









-

-

-


나는 그동안 앞뜰 논에서

우리 메뚜기와 놀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