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

귀촌일기- 까치가 울어삿더니, 손님이 오셨다

 

 

 

 

 

 

 

 

오늘 세 분이 서울에서 오셨다.

나에겐 각별한 손님들이다.

 

회사 생활에서 나의 대 선배님들이다.

 

 

 

 

 

 

이창재 부장님(당시)은 내가 과장일 때 직속 부장이셨다.

 

정해진 이사님(당시)은 내가 사업부 기획부장일 때 사업부장이셨다.

이중칠 이사님(당시)도 내가 기획부장일 때 사업부장이셨다.

기획부장이 사업부장 팔아먹었다는 말이 나왔던 그 당시(1986년)의 기억이

비로소 오늘 새롭다.

 

지금부터 35년 전 1979년부터 이야기다.

 

고희를 넘기시고도 한참 된 이 분들이

오늘 함께 오셨다.

 

 

 

 

 

 

 

 

 

 

'언제 우리 다시 찍냐'고 하며

사진 한 장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