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촌일기

귀촌일기- '피스똔 링구' 때문에 예취기 서울로 가다

 

 

 

 

"링구가 붙었씨유."

 

"링구?"

 

"예,피스똔 링구!"

 

 

 

 

 

 

들었다놓았다,풀었다조였다, 요모조모 한 시간여 정밀진단 끝에

농기계수리센터의 김과장이 내린 결론이었다.

 

 피스똔 링구!

 

그 말 한마디에 예취기는 서울로 갔다.

 

부품이 없어 서산,태안에서는 수리를 할 수 없기에

예취기를 구매한 가게에 서비스 받으러 보낸 것이다.

 

 

 

 

 

 

링구는 링이었다.